티스토리 뷰

예상 원인

 

증상: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코드가 표시되거나 연결이 중단됩니다.

 

✔ 원인: 주변에서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연결을 시도하거나, 기기의 Soft-AP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원인: 스마트폰과 청소기 기기 간의 통신 실패 장애

   (스마트싱앱 예전 버전인 경우, 진행률 39% 이하 멈춤 증상 발생)

 

조치 방법

조치 방법 전원 버튼 리셋

1. 기기의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한 후 재시도 합니다. 제품과 가까운 거리에서 기기 추가 재시도

코드를 다시 연결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을 Off로 설정한 후 다시 On으로 변경 후 재시도 합니다.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 합니다.

※ 기기 추가가 완료될때 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를 유지 합니다.

 

기기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를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2. 'Auto Empty' 버튼을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위치합니다.

Auto Empty 버튼을 Wi-Fi 표시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이 완료됩니다.

완료 시, Auto Empty LED와 Wi-Fi LED가 동시에 깜박입니다.

 

 

스마트폰 SSID 재등록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 Soft-AP(SSID) 기록 제거 

  ① 스마트폰 Wi-Fi, Off → On  ② 스마트폰 전원, Off → On 후 연결 재시도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 '고급' 실행 '네트워크 관리' 선택 오류가 발생한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선택 후, 스마트폰의 Wi-Fi 및 폰 전원을 Off로 설정한 후 다시 On으로 변경하고 '기기 추가'를 진행합니다.

 

※ 해당 이미지는 SmartThings 앱 버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에 따라 실제 동작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