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 원인
증상: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코드가 표시되거나 연결이 중단됩니다.
✔ 원인: 주변에서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연결을 시도하거나, 기기의 Soft-AP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원인: 스마트폰과 청소기 기기 간의 통신 실패 장애
(스마트싱앱 예전 버전인 경우, 진행률 39% 이하 멈춤 증상 발생)
조치 방법
조치 방법 전원 버튼 리셋
1. 기기의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한 후 재시도 합니다. 제품과 가까운 거리에서 기기 추가 재시도
코드를 다시 연결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을 Off로 설정한 후 다시 On으로 변경 후 재시도 합니다.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 합니다.
※ 기기 추가가 완료될때 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를 유지 합니다.
기기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를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2. 'Auto Empty' 버튼을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위치합니다.
Auto Empty 버튼을 Wi-Fi 표시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이 완료됩니다.
완료 시, Auto Empty LED와 Wi-Fi LED가 동시에 깜박입니다.
스마트폰 SSID 재등록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 Soft-AP(SSID) 기록 제거
① 스마트폰 Wi-Fi, Off → On ② 스마트폰 전원, Off → On 후 연결 재시도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 '고급' 실행 '네트워크 관리' 선택 오류가 발생한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선택 후, 스마트폰의 Wi-Fi 및 폰 전원을 Off로 설정한 후 다시 On으로 변경하고 '기기 추가'를 진행합니다.
※ 해당 이미지는 SmartThings 앱 버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에 따라 실제 동작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중 15-100,15-200,15-300 오류 (추가중 98% 이하 멈춤) (1) | 2023.11.23 |
---|---|
스마트싱 기기 등록중 11-001 또는 12-001 (추가 중 44%이하 멈춤) (0) | 2023.11.22 |
삼성 VC-RA84 로봇 청소기 에러모드 조치 방법 안내 (1) | 2023.11.20 |
삼성 시스템 에어컨 에러코드 (C500~E599) (1) | 2023.11.15 |
삼성 드럼세탁기 점검코드 (oC/oF/UE/Ub/HC/HE/FC/FE/LC/LE/dC/dE/5C/5E/4C/4E) (2) | 2023.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