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뉴스, 이슈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첫 생일 돌잡이 ..^^

by 세상 모든 정보를 리뷰하리다. 2024. 7. 9.

   어제는 루이바오,후이바오의 첫번째 생일..^^  돌잔치가 진행 되었어요..

 

 

 

 

꼬물이일 때가 엊그제 인거 같은데..

벌써 1년이 되었네요..   

 

 

 어느새 무럭무럭 자란 루이,후이바오 자매.. 그런데 사육사님들의 선물이 확눈에 들어오네요.

 오픈카라니..ㅎㅎ 대단 하십니다.~~~ 공예 실력이 남다르세요..^^

 

 

 ㅎㅎ 돌잡이 까지 제대로 돌잔치를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루이바오는 '아령(건강)', 후이바오는 '마이크(인기)'를 잡았어요.. ㅎㅎ

쌍둥이들 둘다 건강하고, 푸바오 만큼 인기 있을꺼 같네요..

 

 

 루이바오, 후이바오도 중국으로 돌아가는 그날까지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

 

 엄마랑 대나무 뜯는 모습 너무 너무 귀엽네요...^^

  

 

 이상 오늘은 루이&후이바오의 즐거운 돌잔치를 포스팅 해보았어요.. ^^

 

   

 

2024.07.08 - [오늘의 핫뉴스, 이슈] - 시그니처 지원(JEEWON) 2024년 워터밤 3대 여신 등극`~~

 

시그니처 지원(JEEWON) 2024년 워터밤 3대 여신 등극`~~

2024년 7월 5일 ~7일 뜨거운 여름 서울을 필두로 워터밤이 시작 되었어요. 가수 라인업으로는 지코,비비, 권은비 등등 짱짱한 라인업으로 진행되고 있네요..    특히 이번은 칼을 갈고 나온 시그

globalfamily.tistory.com

 

2024.07.06 - [오늘의 핫뉴스, 이슈] - 하니(뉴진스)의 푸른산호초, 다시 한번 일본을 사로잡다.(7월6일 뮤직데이)

 

하니(뉴진스)의 푸른산호초, 다시 한번 일본을 사로잡다.(7월6일 뮤직데이)

얼마전 뉴진스의 도쿄돔 팬미팅에서 크게 주목을 받은 하니가 7월6일 오늘 일본 방송에 출연하여, 다시 한번 일본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고 하네요.   최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팬 미팅

globalfami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