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무,알리,쿠팡,G마켓 리뷰

[알리] 샤오미 2TB USB 구매 후기 (만족)

by 세상 모든 정보를 리뷰하리다. 2024. 8.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에서 샤오미 2TB USB 를 구매 해봤어요..^^

  티스토리도 하고, 아이들 사진도 더 많이 찍어 주다 보니 SSD 용량이 딸려서

 임시 보관을 위해  USB를 구매 했어요.. 

 

 근데 요즘은 테무, 알리에 너무 싸게 있는거 같아서.. 일단 한번 구매 해보기로 했답니다..^^

 

 

 알리나 테무 구매를 하다 보면 항상 고민 되는게 있어요.. 

 많이 걸리면 보름이나 걸리는데 구매 실패하면 어떻게 하지.? 하는건데요.

그래서 리뷰를 많이 보게 되는데 이게 맞는지, 아닌지도 애매한 경우가 많아요..

 

 그래도 이번 샤오미   USB는 성공했어요..^^ 짭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1개에 5800원 정도 주고 구매 했는데 2TB면.. 많이 저렴한거죠.. 

 

 

 USB3.0 이라 속도도 빠른 편이에요. 

무엇보다 최대 장점은 저렴하다는 것.. 

그리고.. 디자인.. 메탈 방식이라 디자인도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아요.. 

 

 

 결국 단점은 배송이 늦다는 것인데.. 항상 테무나 알리에서 구매를 할때는

여유 최대 2주는 기다려야 생각하고 구매 해야 해요.. 

 이번에는 다행히 일주일 좀 더 걸린거 같은데.. 늦을때는 2주 딱 맞춰 왔던거 

같네요..

 

 특징은 제가 설명하기 보다 아래 내용 참고 하는게 낮겠지요..^^

 

 오늘은 알리에서 판매하는 샤오미 USB 저장매체에 대해 리뷰해 보았어요.

별거 없는거 같지만 그래도 쓸만하답니다..ㅎㅎ

 

 

2024.07.23 - [테무,알리,쿠팡,G마켓 리뷰] - [고속(급속) 충전 케이블]의 확인 방법 및 차이와 알리 고속 충전 케이블 리뷰~~

 

[고속(급속) 충전 케이블]의 확인 방법 및 차이와 알리 고속 충전 케이블 리뷰~~

얼마전 휴대폰 충전 케이블이 고장나서 급하게 새로 구매를 했어요.  다이소에서 2m 케이블을 샀는데 짱나게 충전이 겁나 느리더라구요.  그래서 알게 되었죠.. 충전케이블이라고, 다 같은 충

globalfamily.tistory.com

 

2024.07.10 - [테무,알리,쿠팡,G마켓 리뷰] - 캠핑과 나들이의 필수품 폴딩 카트(Tapex) 大짜~~

 

캠핑과 나들이의 필수품 폴딩 카트(Tapex) 大짜~~

. 오늘은 캠핑과 나들이 다닐때 유용한 생활필수품은 폴딩 카트를 리뷰 해보려 해요.캠핑카트는 크게 웨건 타입과 폴팅카트 타입으로 나뉘어 지는거 같아요.  전 그중 폴딩카트를 구매 했구요

globalfami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