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 시스템 에어컨 에러코드(C900~E900)

by 세상 모든 정보를 리뷰하리다. 2023. 12. 26.

삼성 시스템 에어컨 에러 코드 안내 입니다. 냉방과 난방에 따라 코드가 동일할수도 있고 다를수도 있습니다. 목록에서 에코 코드를 찾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C901, E901

C902, E902

C903, E903

C904, E904

C905, E905

C906, E906

C907, E907

C908, E908

C909, E909

C910, E910

C911, E911

C912, E912

C913, E913

C914, E914

C915, E915

C998, E998

 

C901,E901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 연결된 수배관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누전차단기에 실외기 스위치를 올리는 모습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02,E902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 내부 판형 열교환기에서 나오는 배관의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03,E903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 내부 히터에서 나오는 배관의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04,E904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 연결된 물탱크 히터에서 나오는 배관의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05,E905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의 히터를 가동시키기 위한 태양열 전지의 이상을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06,E906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 실외기 열교환기로 순환되는 곳의 배관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07,E907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수배관 내부가 얼어 붙어 동파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08,E908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온도가 내려가서 동결 위험이 있을 때 보호 제어로 진입하면서 압축기를 꺼뜨릴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실외기의 재기동은 가능)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09,E909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온도가 내려가서 동결 위험이 있을 때 보호제어로 진입하면서 압축기를 꺼뜨릴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실외기의 재기동이 불가능)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10,E910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수배관을 순환해서 나오는 배관의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실외기의 재기동이 불가능)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11,E911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수배관 내부 물의 흐름을 제어하는 스위치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Flow(수위감지) 스위치 OFF 체크 코드로, 물 펌프 동작 후 10초 이내에 스위치가 OFF 되는 경우이므로, 물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발생될 수 있으니, 물공급이 안되는 상황(물 잠김 상태)은 아닌지 확인하시고, 설치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경우라면 설치처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설치한지 오래된 경우 스트레이너(배관 내 이물질 제거하는 필터 역할의 부품) 청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12,E912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수배관 내부 물의 흐름을 제어하는 스위치가 닫힌채로 열리지 않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13,E913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수배관 내부 물의 흐름을 제어하는 스위치가 닫힌채로 열리지 않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재기동 안됨)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14,E914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온도에 따라 작동하는 서모스탯(Thermostat) 의 전원 공급용 선이 잘못 연결 되었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재기동 안됨)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15,E915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송풍팬이 가동하지 못할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998,E998

제품과 리모컨의 블루투스 연결에 이상이 감지되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