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코드 및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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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의 불꽃 감지 기능에 이상이 발생하여 점화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점화 후에 즉시 안전 차단이 작동하는 경우입니다. 이 문제는 주로 외부 조건에 의해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러 재가동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스밸브가 제대로 열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근처 대리점이나 A/S 센터에 문의하여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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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 내 센서 부분에 이상이 감지된 경우로, 보일러 가동을 중단하고 반드시 지역 대리점이나 A/S 센터에 문의하여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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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열 센서가 단선되어 계속 해제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지역 대리점이나 A/S 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아주십시오. (고객센터: 1588-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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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 내 송·배풍기 회전수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로, 지역 대리점이나 A/S 센터에 문의하여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07
배풍기 회전수가 낮거나 높은 경우로, 송풍기 케이스에 이물질이 끼어 있을 수 있습니다. 송·배풍기 회전수가 높은 경우에는 연통이 풍압대에 설치되어 바람이 강하게 불 수 있습니다. 빈번한 발생 시 시공 업체에 연락하여 연통 위치를 수정해야 합니다. 또한, 연통 굴곡부에 결로가 생긴 경우 응축수를 제거해야 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이나 A/S 센터에 문의하여 조치를 받아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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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온도 조절기 연결 배선이 너무 길거나(10m 이상), 고압선, 전화선과 접촉하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전선의 피복이 벗겨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AC 220V 전선이나 매설용 전선배관과 함께 사용하지 마십시오. 특별한 경우에는 특수 배선으로 재시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이나 A/S 센터에 문의하여 조치를 받아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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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감지센서가 작동된 상태로, 이는 지진 발생 시에 작동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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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 내 물이 부족한 경우에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물 부족 시 자동으로 급수가 되며, 보충이 완료되면 보일러가 정상 가동됩니다. 만약 계속해서 해제되지 않거나 물이 보충되지 않으면 지역 대리점이나 A/S 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아주십시오. (직수배관 밸브가 닫혀 있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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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열 안전장치가 작동하여 보일러 난방수 온도가 너무 높아져 안전을 위해 보일러 가동이 정지된 상태입니다. 이때는 순환펌프가 가동되면서 보일러 난방수 온도를 낮춰 줍니다. 계속해서 해제되지 않으면 근처 대리점이나 A/S 센터에 문의하여 조치를 받아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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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 가스보일러에만 설치되어 있는 기능으로, 공기량 부족이나 역풍에 의해 표시되는 것입니다. 이 경우 가스 공급밸브를 잠그고 창문을 열어 실내를 충분히 환기시켜야 합니다. 반드시 외부 전화를 이용하여 가스회사 전문가나 근처 대리점, A/S 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아주십시오. 절대로 다른 전원코드나 전자렌지, 기타 인화성 있는 담배, 성냥, 라이터 등을 켜서는 안됩니다.(가스배관 연결부위는 비눗물을 사용하여 주기적으로 점검해야 합니다. 또한, 전기사용은 절대 금지하며 폭발 위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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