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물에 젖거나 빠진 경우
✓ 방수 지원 제품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닦아 완전히 말려주세요.
깨끗한 물이 아닌 액체(소금물, 수영장물, 비눗물, 오일, 향수, 자외선 차단제, 손세정제, 화장품과 같은 화학제품 등)에 노출된 경우 깨끗한 물로 씻어낸 후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닦아 말리세요. 그렇지 않으면 제품의 성능이나 외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수심 1.5 m가 넘는 곳에 30분 이상(깨끗한 물 기준) 잠겨 있었다면 방수 범위를 벗어났을 수 있으므로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방수 기능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방수 미지원 제품
신속하게 전원을 끄고 USIM, SD카드 등을 분리해 주세요. (※ 배터리 분리형 제품은 배터리도 분리해 주세요.)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서비스센터로 방문해 주세요.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은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제품을 건조해 주세요.
건조 후에도 휴대폰 내부에 물기나 습기가 남아 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닷물, 찌개 등에 젖거나 빠진 경우 (방수지원,미지원 제품)
1. 신속하게 배터리를 분리해 주세요. (배터리 일체형 휴대폰의 경우 전원을 꺼 주세요)
2. 휴대폰을 깨끗한 물에 1~3분 정도 담근 후 흐르는 물에 헹궈 이물이나, 염분을 제거해 주세요.
3.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은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제품을 건조해 주세요.
4. 건조 후에도 휴대폰 내부에 물기나 습기가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5. 바닷물이나 탄산음료, 찌개 등에 침수 시 메인보드의 부식이 빠르게 진행되오니 신속한 점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시 주의사항
• 방수제품이 침수 후 통화 및 벨 소리가 이상할 경우, 스피커를 아래로 향하게 하고 살짝 흔들어 물기를 털어내어 사용해 주세요.
• 헤어드라이기를 이용한 열 건조는 추가 손상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 상온 상태의 음료/주류/커피를 쏟은 경우 바로 깨끗한 물로 씻으면 문제가 없으나, 뜨겁거나 끈적한 액체 등을 쏟았을 경우 추가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염분이 있는 바닷물이나 이온수, 비눗물 등에 제품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제품이 물에 잠겨 있거나, 마이크 또는 스피커가 젖어 있으면 원활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마른 천으로 닦거나 제품을 말려서 사용하세요. 침수 후 통화 소리가 이상할 경우, 스피커를 아래로 향하게 하고 살짝 흔들어 물기를 털어내어 사용해 주세요.
• 물속에서 사용하는 경우 터치 등 일부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24.01.24 - [생활정보] - 드럼세탁기 미세플라스틱 저감장치 필터청소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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