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시스템 에어컨 에러 코드 안내 입니다. 냉방과 난방에 따라 코드가 동일할수도 있고 다를수도 있습니다. 목록에서 에코 코드를 찾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C601, E601
C602, E602
C603, E603
C604, E604
C605, E605
C606, E606
C607, E607
C608, E608
C609, E609
C610, E610
C611, E611
C612, E612
C613, E613
C614, E614
C615, E615
C616, E616
C617, E617
C618, E618
C619, E619
C620, E620
C621, E621
C622, E622
C623, E623
C624, E624
C625, E625
C626, E626
C627, E627
C628, E628
C629, E629
C630, E630
C631, E631
C632, E632
C633, E633
C652, E652
C653, E653
C654, E654
C655, E655
C656, E656
C601, E601
시스템 에어컨의 유선리모컨과 에어컨 실내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2, E602
시스템 에어컨 유선리모컨이 2개 이상 연결되어 있는 경우 리모컨끼리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할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3, E603
시스템 에어컨 실내기와 실외기 사이에 통신 속도가 맞지 않는 경우 신호를 주고받지 못해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4, E604
벽면에 설치된 유선리모컨과 실내기가 서로 신호를 10회이상 연속으로 주고 받아도 연결이 안되고 있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5, E605
주간스케쥴러(1주일 간의 일정을 미리 입력할 수 있는 시스템 에어컨용 장치)와 중앙제어기, 벽면 유선리모컨 간에 서로 신호를 주고 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6, E606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의 안쪽 통신선이 서로 엇갈리게 설치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7, E607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의 설정이 잘못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마스터, 슬레이브 설정 오류)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8, E608
실내, 실외 간 공기를 환기 시켜주는 전열교환기를 외부에서 제어할 수 있는 제어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9, E609
실내기를 외부에서 제어할 수 있는 제어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0, E610
실내기와 실외기 간의 신호를 이어주는 중계기와 중앙제어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 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1, E611
인터넷으로 관리할 수 있는 DMS와 실내.외기를 이어주는 중계기간에 서로 신호를 주고 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DMS 전원(OFF 또는 전원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2, E612
인터넷으로 관리할 수 있는 DMS와 전력관리 장치인 PEAK 중계기 간에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3, E613
인터넷으로 관리할 수 있는 DMS와 전력 분배를 하기 위한 중계기인 PIM, SIM 중계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4, E614
전자 신호로 소모 전력량을 측정한 전력량계와 전력 분배를 하기 위한 중계기인 PIM, SIM 중계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5, E615
실내기와 실외기를 이어주는 중계기와 실내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 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6, E616
실내기와 실외기를 이어주는 중계기와 실외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 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7, E617
관리자가 설정해 놓은 전력 통제 장치와 사용 전력량을 중계해 주는 중계기 간에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8, E618
시스템 에어컨의 실내기 최대 설치 대수를 초과하여 연결한 경우 나타나는 표시(컨트롤러의 설정 대수 초과)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9, E619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에 표시되는 온도 단위가 섭씨, 화씨 같이 설정이 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0, E620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에 표시되는 온도 단위가 섭씨, 화씨 같이 설정이 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1, E621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에 마스터, 슬레이브 설정이 잘못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2, E622
관리자가 전력 사용량을 설정할 수 있는 디맨드 컨트롤러와 전력량계의 설정 방식의 선택이 잘못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3, E623
관리자가 전력 사용량을 설정할 수 있는 디맨드 컨트롤러에서 전력량의 비율을 잘못 설정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4, E624
관리자가 전력 사용량을 설정할 수 있는 디맨드 컨트롤러는 전력량계로 부터 데이터를 받는데 이 과정에서 데이터에 오류가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5, E625
2대 이상의 DMS가 연결 설치된 경우 두 DMS간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DMS 전원 확인 하기 DMS 전원(OFF 또는 전원 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6, E626
벽면에 설치하는 시스템 에어컨 유선리모컨중 ERV가 연동되는 리모컨에 ERV만 설치된 경우 또는 벽면에 설치하는 ERV용 유선리모컨 중 시스템에어컨 실내기가 연동되는 리모컨에 실내기만 설치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7, E627
벽면에 설치하는 유선 액정 리모컨이 2개 이상 연결되어 설치되는 환경에서 유선리모컨 설정이 잘못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8, E628
인터넷으로 제어를 하는 DMS와 각 실내기와 연동하여 제어할 수 있도록 신호를보내주는 중계기간에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DMS 전원 확인 하기 DMS 전원(OFF 또는 전원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9, E629
인터넷으로 제어를 하는 DMS와 BACnet(빌딩 제어시스템)의 전력제어 장치 간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DMS 전원 확인 하기 DMS 전원(OFF 또는 전원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30, E630
ERV(전열교환기)에서 보통 환기를 지원하지 않으며 옵션으로 보통 환기를 할 수 있는데 보통 환기만 사용으로 설정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잘못된 설정으로 인해 나타나는 표시)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31, E631
ERV(전열교환기)에서 자동환기를 지원하지 않고 옵션으로 자동 환기를 할 수 있는데 자동 환기만 사용으로 설정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잘못된 설정으로 나타나는 표시)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32, E632
전력 분배기에서 설정한 설정값을 넘어서는 값이 입력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잘못된 설정으로 인해 나타나는 표시)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33, E633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 액정 리모컨에 지원하지 않는 장치가 연결되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미지원 기기를 감지하였을 때의 표시)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52, E652
DMS가 2대 이상 연결 되었을 경우 설정이 잘못 되었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53, E653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에 설치된 온도 센서에서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54, E654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 내부 전기 회로상에 문제가 있을 경우 또는 연결된 ERV의 풍량 조절 날개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55, E655
DMS와 S-NET간 통신을 주고 받을 때 오류가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DMS 전원 확인 하기 DMS 전원(OFF 또는 전원 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56, E656
인터넷으로 시스템 에어컨을 제어할 수 있는 DMS와 PC로 제어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S-net 간 데이터를 주고 받을 때 오류가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DMS 전원 확인 하기 DMS 전원(OFF 또는 전원 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컨 실외기 팬 에러코드(E458/C458) (0) | 2023.12.20 |
---|---|
삼성 시스템 에어컨 에러코드(C800~E899) (0) | 2023.12.19 |
삼성 시스템 에어컨 에러코드(C100~E199) (0) | 2023.12.15 |
삼성 시스템 에어컨 에러코드 (C700~E799) (0) | 2023.12.13 |
귀뚜라미(거꾸로 NEW콘덴싱 가스보일러) 에러코드 및 조치내용 (0) | 2023.12.09 |